메뉴바로가기본문바로가기

동아사이언스

쉐보레, 이지트로닉 변속기 적용 '스파크 승용 밴' 출시

통합검색

쉐보레, 이지트로닉 변속기 적용 '스파크 승용 밴' 출시

2017.01.12 12:00

 

쉐보레 스파크 LTZ 모델. - 한국GM 제공
쉐보레 스파크 LTZ 모델. - 한국GM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쉐보레는 고효율 고성능 첨단 변속시스템인 이지트로닉을 적용한 스파크 승용 밴 모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스파크 이지트로닉 승용 밴은 기존 승용 밴 가격(수동변속기 기준 승용 밴 베이직 992만원, 승용 밴 1015만원)에 80만원만 추가하면 된다.

쉐보레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첨단 변속시스템인 이지트로닉을 스파크에 적용, 경제성과 운전의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스파크에 적용된 이지트로닉은 수동 변속기와 자동 변속기의 장점을 결합한 신개념 변속 시스템으로, 2종 보통 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별도 클러치 페달 조작 없이 편한 변속이 가능해 이미 유럽에서는 경차급에 두루 채택되고 있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해 국내 경차 시장 1위 달성을 기념, 이달 말까지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월중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시 70만원의 현금할인 또는 맥북(MacBook)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의 동시 적용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16일까지 스파크를 조기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을 추가로 제공하며, 5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스파크 구입 시 최대 2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15 + 7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