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본문바로가기

동아사이언스

LG전자 G6, MWC에서 업계 최다 31개 어워드 수상

통합검색

LG전자 G6, MWC에서 업계 최다 31개 어워드 수상

2017.03.03 12:00
LG전자 제공
LG전자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LG전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7에서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로 참가기업 중 가장 많은 31개의 최고 스마트폰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LG G6는 IT전문매체 ‘테크레이더(TechRadar)’가 발표한 ‘Best In show’, ‘Best Smartphone(최고의 스마트폰)’ 2개 최고상을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IT전문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도 ‘Best of MWC 2017(MWC중 최고)’과 ‘Best Design(가장 좋은 디자인)’ 2개 부문에 LG G6를 선정했다.

또, ‘와이어드(Wired)’, ‘안드로이드 오쏘리티(Android Authority)’,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 ‘위버기즈모(Ubergizmo)’ 등 해외 유력 매체들이 잇따라 LG G6를 이번 MWC의 최고 제품으로 평가했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인터뷰에서 "LG G6는 제품 크기는 그대로지만 화면은 커진 풀비전 디스플레이, 더 길어진 배터리 사용시간, 향상된 멀티미디어 기능과 같은 근본적인 기본기에 집중했다"며 "대다수 소비자들이 원하는 보편적 가치를 충족시키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4 + 3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