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본문바로가기

동아사이언스

벤츠, 프리미엄 콤팩트 오픈탑 '더 뉴 SLC 200' 출시

통합검색

벤츠, 프리미엄 콤팩트 오픈탑 '더 뉴 SLC 200' 출시

2017.03.03 20:00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뉴 SLC 200.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뉴 SLC 200.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일 프리미엄 콤팩트 오픈탑 모델인 '더 뉴 SLC 200'을 출시했다.

더 뉴 SLC 200은 실내외 AMG 라인을 기본 적용해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모습을 연출한다.

외관은 역동적인 실루엣과 크롬핀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플레이트 루버, LED 인텔리전트 헤드램프가 조화를 이룬다. 실내 역시 AMG 라인이 적용돼 하단이 편평한 스포츠 스티어링 휠, 체크 플래그 디자인 계기반, 다크 카본 그레인 알루미늄 트림 등이 탑재돼 외관 디자인과 일관성을 갖췄다.

2.0 리터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9G-TRONIC)를 기본 탑재해 최고 출력 184마력, 최대 토크 30.6㎏·m의 주행성능을 자랑하며, 정지 상태에서 100㎞/h를 6.9초 만에 주파한다.

스포츠 배기 시스템은 두개의 배기 플랩을 통해 변속 모드에 따라 다른 배기음을 내며 오픈탑 드라이빙의 감성적인 측면까지 충족시킨다.

벤츠만의 오픈 드라이빙 기술과 편의·안전 사양도 대거 적용됐다. 배리오-루프는 오픈카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오픈 주행 시 운전자와 동반자의 머리, 목 부위를 따뜻한 공기로 감싸주는 에어스카프(AIRSCARF®)가 적용돼 사계절 오픈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드라우트-스탑 시스템인 에어가이드(AIRGUIDE)는 난기류로 인해 실내로 유입되는 바람을 차단시키고 외부 소음을 감소시켜준다.

이밖에도 사각지대 어시스트,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 어댑티브 상향등 어시스트 플러스 등을 통해 높은 안전성도 확보했다. 더 뉴 SLC 200의 판매가는 6300만원이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2 + 1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