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본문바로가기

동아사이언스

타이탄플랫폼,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 출시

통합검색

타이탄플랫폼,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 출시

2017.03.27 20:00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 - 타이탄플랫폼 제공
에스디웍스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 - 타이탄플랫폼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기업 타이탄플랫폼(TiTANplatform)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를 위한 '에스디웍스(sdworks) 마이크로 USB 충전 케이블'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스디웍스는 타이탄플랫폼의 스마트 디바이스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에스디웍스 패브릭 마이크로 5핀 3A USB 케이블(1.2m)'은 케이블 내부를 쉴드 처리하고 강화 와이어를 보강했다. 외피는 촘촘한 나일론 패브릭으로 마감했다. USB와 커넥터 부분은 알루미늄 쉘로 제작했다.

22AWG 규격의 두꺼운 케이블을 사용해 5V 3A의 고속 충전과 9V 2A, 12V 1.5A의 QC 초고속 충전, 삼성 어댑티브 패스트 차징 등을 지원한다. 5핀 케이블 커넥터 부분에 2mm의 익스텐션을 추가해 두꺼운 케이스를 입힌 스마트폰에서도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120cm의 넉넉한 케이블 길이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색상은 로즈골드와 그레이, 블랙, 실버 등 총 4종이다.

타이탄플랫폼 정영석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지난해 7월에 출시한 아이폰용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이 큰 사랑을 받아 안드로이드 케이블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이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에스디웍스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디웍스는 이번 출시 상품을 포함해 아이폰용 8핀 케이블, 아이폰용 강화유리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타이탄플랫폼은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윈벤션(winvention)'을 서비스하고 있다. 오는 6월 북미 서비스를 시작한다. 오는 4월에는 윈벤션이 탑재된 스마트 콘텐츠 디바이스 '클루웍스 5(clueworks 5)'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6 + 5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