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엄마 아빠와 함께드론 만들며 메이커 체험!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2017년 08월 08일 13:45 프린트하기

엄마 아빠가 자녀와 함께 드론과 로봇 등을 직접 만들며 메이커 체험을 하는 행사가 경기도 시흥에서 열린다.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도에 사는 초등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차세대 메이커 발굴을 위한 가족참여형 무료 메이킹 프로그램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3주에 걸쳐 4차산업혁명 핵심 기술인 드론, 보행 로봇, 자율주행 자동차를 직접 만들어 보며 창의체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경기도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8~10월 사이 3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매번 부모 및 자녀 4인으로 구성된 10팀이 모여 가족 단위로 메이커 활동에 나선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e메일 (shhub@gdca.or.kr)로 신청할 수 있다. 8월 프로그램은 오는 3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문의 경기콘텐츠진흥원 메이킹 프로그램 담당자 031-497-2152, shhub@kdca.or.kr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경기 서부 지역 콘텐츠 창작 지원과 창업 생태계 구축을 통한 청년 창업 활성화, 일자리 창출 혁신 거점 마련을 위해 경기도 시흥시가 건립한 공간이다.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2017년 08월 08일 13:45 프린트하기

혼자보기 아까운 기사
친구들에게 공유해 보세요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12 + 5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

관련 태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