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본문바로가기

동아사이언스

[과학게시판] 컴퓨터그래픽(CG) 채용 캠프 外

통합검색

[과학게시판] 컴퓨터그래픽(CG) 채용 캠프 外

2019.08.27 18:02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함께 컴퓨터그래픽 분야 구직자와 CG 전문기업 간 일자리 알선을 위한 '2019년 컴퓨터그래픽(CG) 채용(리크루팅) 캠프'를 27~28일 경기도 시흥에 있는 대교 HRD센터에서 연다. 두 번째로 개최되는 올해 캠프는 청년 구직자들이 1박 2일간 CG 관련 전문과제 수행을 통해 자신들의 직무수행 능력을 보여주고, CG 전문기업 담당자들이 구직자들의 과업수행에 대해 멘토링하고 자사에 맞는 예비 채용 대상자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는 맞춤형 일자리 매칭 행사다. 7월 30일부터 8월 14일까지 참가 신청자를 공개 모집해 신청한 75명 중 개인별 포트폴리오를 고려해 최종 참가자로 60명을 선발했다. 국내에서 크게 흥행했던 영화 ‘신과 함께’의 CG 제작을 담당했던 ‘덱스터 스튜디오’, ‘명량’의 CG를 맡았던 ‘스튜디오 매크로그래프’, 2019년 최고의 흥행작 ‘극한직업’의 ‘코코아비전’ 등 국내 대표 CG 기업 10개사가 참여한다.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가과학기술연구회(NST)가 공동 후원으로 한국원자력연구원이 27~28일 대전 한밭체육관, 본원에서 '제14회 한국원자력연구원장배 어머니탁구대회'를 연다. 총 80개 팀으로 참가한 578명은 대전에 거주하거나 근무하는 어머니로, 선수로 등록한 적이 없는 순수 아마추어 탁구 동호인들이다. 이번 대회는 27일 오전 한밭체육관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종목별 예선과 본선 경기로 구성된다. 28일에는 연구원 내 탁구장으로 장소를 옮겨 종목별 준결승, 결승 경기와 시상식이 열린다. 부별 우승과 준우승, 공동 3위 입상자에게는 상장과 부상이 수여된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10 + 8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

    관련 태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