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본문바로가기

동아사이언스

"최적의 사용성, 똑똑한 기능"…풀비전 'G6' 극찬

통합검색

"최적의 사용성, 똑똑한 기능"…풀비전 'G6' 극찬

2017.02.22 19:00
산업디자이너 톨스텐 밸루어 호평…"G6, 디자인의 정수"

 

세계적 산업디자이너 톨스텐 밸루어 - LG전자 제공
세계적 산업디자이너 톨스텐 밸루어 - LG전자 제공

 

 

(서울=포커스뉴스) 세계적 산업디자이너 톨스텐 밸루어가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6를 극찬했다. 톨스텐 밸루어는 22일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LG G6의 첫인상을 “아름다운 외관, 똑똑한 기능, 최적의 사용성이 조화를 이뤘다”고 호평했다.


밸루어는 LG G6를 “한 손으로 편안하게 쥘 수 있는 최적의 크기와 아름다운 둥근 모서리를 갖췄으면서도 대화면이 주는 편리함을 잘 표현했다”며 “진정한 스마트폰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디자인의 정수”라고 치켜세웠다.

또 “스마트폰 사용자들 대부분이 한 손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폰을 원한다”며 “LG G6는 만져보는 순간 편안하면서도 안정감이 느껴진다”고 평가했다.

LG전자는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밸루어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톨스텐 밸루어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디자이너로 참여한 바 있다.


김수영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FD담당(상무)은 "꽉 찬 대화면의 풀비전 디스플레이, 편리한 사용성,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G6가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 태그 뉴스

이 기사가 괜찮으셨나요? 메일로 더 많은 기사를 받아보세요!

댓글 0

16 + 2 = 새로고침
###
    과학기술과 관련된 분야에서 소개할 만한 재미있는 이야기, 고발 소재 등이 있으면 주저하지 마시고, 알려주세요. 제보하기